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친노가리 짝태~ 놀라운 맛~

by 화이트수경 2014. 7. 10.

미친노가리, 짝태~ 놀라운 맛~

 

오랜만에 구역모임후 또 다른 주님을 모시기로~

ㅋㅋㅋㅋ

 

미친노가리 라는 생맥주집에 구역식구들끼리

한잔 ~ 캬~~~~~~~~~

 

제가 원래 주당은 아니거든요

진짜 아~~~~~~~~주 오랜만에~

 

 

그런데 [짝태] 를 안주로 시켜서 먹어 봣는데요

정말 장난아니게 맛있더라구요

 

아줌마들은 역쉬~ 안주발~

 

 

 

 

 

너무 재미있는 플랭카드를 걸어놓고 사업을 하시는데요 ㅋ

 

맛있어서 우리 이웃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짝태는 노가리들의 엄마들 인데요,

북한 축구선수들의 간식거리라고 하네요

소금에 절인 명태를 말려준건데요

 

요래요래 찢어서

살점들 따라 구워주고

거죽은 얇게 까서 따로 구워 주는데요

비치도록 얇게 벗겨진 껍질이 더 바삭하고 맛있어서

동행한 사람끼리 사이좋게 나누어 먹어야 한다는 ... ^^; 분쟁이 없도록~

 

 

 

 

 

 

 

 

저희가 자주 찾는 [미친노가리] 매장은 검단에 있어요

 

 

 

아마 쪼기 쯤 있었던거 같아요

 

 

생맥주도 너무 씨원하고 맛있었는데요

관건은 생맥주잔도 차게 해 두었다가 고객들에게 전해 주니깐

그 생맥주맛이 더 하늘을 찌르는 것 같아요 ㅋ

 

 

오늘 처럼 찌는듯한 무더위에는 한잔의 씨원한 쌩맥주가 정말 온갖 짜증을 모두 몰아가주죠~

 

 

 

 

 

커피한잔

 

 

 

이 짝태에 따라 나오는 소스는

마요네즈에 간장을 넣고 청양고추를 송송 넣어서 주는데요

마요네즈에 청양고추 하나씩 해서

이 짝태를 먹어주면 ~

정말 고추의 상쾌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짝태의 단백한 단백질맛~ ㅋ

다시 먹고 싶네요

 

 

 

 

 

 

 

한분을 모시고

한분을 더 모셔서

우리의 주린 배를 은혜로 가득 채워 주었다는~

 

 

 

너무도 더울 때 한번 들러서 행복해 지시기 바래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격정의 시대 2014년~  (0) 2014.12.23
깻잎순 볶음  (0) 2014.09.04
인터넷 책상 구입  (0) 2014.02.28
빠른 떡볶이 맛내기  (0) 2013.11.28
멀고도 험한 블로그 세상  (0) 2013.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