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정보/육아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

by 화이트수경 2013. 1. 1.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가입선물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가입선물

 

은비맘입니다.

우리 은비 태아보험을 준비할 때 20년납 27세만기로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을 준비했었는데요

이번에 의료실비보험이 개정되면서

앞으로의 의료실비보험은 지금보다 더 좋아질거 같지 않아서

이번에 100세만기 어린이보험으로 바꾸엇어요

 

옆집에 지훈이 엄마가 인터넷 서핑 중 의료실비보험 개정내용을

확인하고 저보다 먼저 발빠르게 100세만기 보험으로

어린이보험 갈아타기를 완료했더라구요

그러구 나서 제게 귀뜸을 해 주었는데요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도 도와주고

사은품 가입선물도 준다고 해서 문을 두드렷죠~ ^^

<<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 챙기기>>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 >>

 

어머 그래서 어린이보험 100세만기로 갈아타기 성공하고

우리 은비 범퍼침대를 하나 챙겻습니다.

비비엔다 인데요

자기부담금 조금 추가해서 이왕 준비하는 거

빅사이즈로 준비했어요

보통 우리 은비 재우다가 저도 잠들기 일쑤거든요

 

우리 은비의 자기만의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연실 싱글벙글 기어다기고 있습니다.

우리 은비의 초상권을 생각해서 스마일마크로 살짝 ^^;;;

 

 

 

사은품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유모차 아기띠 범퍼침대 카시트 젖병소독기 등....

저는 전부 있었는데 범퍼침대는 생각을 못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범퍼침대를 거의 공짜로 준비한 거나 마찬가지여서

저는 횡재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ㅎㅎ

 

<<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 챙기기>>

 

 

 

현명한 엄마라면 꼭 필요한 어린이보험 100세만기로 준비하셔야 될거 같아요

물론 사은품도 챙겨야 정말 살림잘하는 엄마겠죠? ^^

여러곳 돌아다닐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아래 사이트 이용하시면

정말 경험많은 설계사님으로부터

친절하고 쉬운 상담으로 어렵게만 느껴지는 보험 을

정말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이 참에 저희 신랑 부족한 암보험과 정기보험도 비교상담 받고 있습니다.

한 번 클릭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사은품 챙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