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사은품 어린이보험가입선물 유팡젖병소독기

by 화이트수경 2012. 12. 18.

태아보험사은품 어린이보험가입선물

유팡젖병소독기

 

월계동에 태훈이 엄마에요

눈이 많이 내린 2012년 12월

드디어 10달동안 기다려운 우리 태훈이를 만났습니다.

또한 친절한 우리 설계사님께서 감사하게도 꼭 준비하고 싶었던

유팡젖병소독기를 가입선물로 준비해 주었답니다.

 

 

우리 태훈이의 태몽을 꾼 올여름에 태아보험을 준비했었는데요

저렴한 보험료때문에 20세만기 상품을 준비했었는데

이번에 우리 부부의 변액연금을 준비하면서 만나게 된 우리 설계사님의 말씀을 듣고보니

우리 태훈이의 보험을 100세보장을 빨리 바꿔야 되겟구나 싶었어요

내년에는 의료실비보험의 상품이 전혀 다른 내용으로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보장축소나 3년갱신에서 1년갱신으로 바뀌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근본적인 계약조건이 바뀌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혹시나 15세이후에 성인보험으로 바꾸겟다고 생각하신 분들이 있다면

그냥 지금 바로 100세로 바꾸셔야 올바른 선택이실 거에요

자세한 이유는 ☞여기로 연락처 남기시면 비공개상담 가능합니다

 

 

이 티스토리는 우리 설계사님의 사이트인데요

제가 감사한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드리고 싶어 사진과 함께 글을 올립니다.

지금 산후조리원에서 나와 친정집에서 남은 산후조리를 하고 있어서

젖병소독기에 우리집의 지저분한 상태가 다 비치네요 ㅋㅋㅋ 

 

 

이런 제모습까지 ....ㅠㅠ

다행히 저의 미모는 감추어졋네요

초상권이 좀 비싸거든요 ㅎㅎㅎㅎㅎ

 

 

 

 

생각했던것보다 공간이 넓어서 젖병이외에도 이것저것 소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태아보험사은품 혹은 어린이보험 가입선물로 저는 유팡젖병소독기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잘 사용해서 나중에 인터넷을 통해 중고판매를 하면 1석2조 겠죠?

저희 설계사님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중고거래할 수 있는 코너도 있어서

이용하려고 생각중이에요

그리고 더 필요한 것 있으면 서로 돌려 가며 쓸 수 있어서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울때는 이런 좋은 분과 사이트를 한 둘은 알고 있어야 되는게

요즘시대를 잘사는 방법 아닐까 합니다 ㅎㅎㅎ

저 현명하죠? ^^;;;

다른 맘들도 다 아시는 내용인가? 캬캬캬캬캬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려고 가까이~

 

 

태아보험사은품, 어린이보험가입선물 유팡젖병소독기 짱입니다요~

 

더 많은 정보와 사은품, 가입선물을 원하신다면

클릭해 주세요

☞비공개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