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기타회사태아어린이보험

한화 태아보험사은품 가격비교

by 화이트수경 2013. 11. 11.

한화 태아보험사은품 가격비교

한화손해보험의 태아보험 자녀보험 어린이보험 상품은

'똑소리나는 자녀보험'입니다. 똑소리나는 태아

 

어떻게 똑소리 나는지 한번 보실께여~ ^^

똑소리나는 태아보험사은품도 함께 보고 가실께여~ ^^

  

 

참고로 한화손해보험의 [똑소리나는자녀보험]은 자연임신이나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쌍둥이 임신 등 조건에 관계없이 똑같은 보장을 해준답니다.

단지, 자연임신을 제외한 태아들은 16주이후 의사소견서와 2차기형아검사 끝난후 준비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상담은 =>

 

 

한화손해보험 태아보험으로 일반적으로 준비하는 내용으로

20년납 100세만기로 준비하게 되면

태아성보장까지 해서 초회보험료가 82,800원 되네요

태아관련 담보 완납후 보험료는 73,490원 이라고 기재되어 있지요? ^^

 

 

입원일당 3만원씩 준비하기 위해서는

기본계약(일반상해후유장해)1억이상을 준비해야 되서

조금 저렴한 교통상해후유장애 5천만원을 추가로 준비해 봤습니다

 

 

질병50%이상후유장애일 때 3천만원을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좋은 보장입니다

암진단비는 일반암 2천만원

+ 일반암(소액암제외) 2천만원

+ 자녀7대암진단비 1천만원

+ 백혈병진단 4천만원

-> 이렇게 준비됩니다

 

양성뇌종양진단비는 업계 최고 1천만원입니다.

암수술비는 감액없이 매회마다 200만원 정액지급,

암입원비 일당 10만원,

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을 준비해 봤습니다

 

 

성인질환(혈관질환)인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진단비는 각 1천만원만 준비했습니다.

▲ 한화손해보험 태아보험은 선천이상수술비에서 혀유착증은 제외하고 보장합니다.

 

 

  신생아보장 특약에서는 저체중아입원일당 3만원과, 신생아질병입원일당 3만원을 보장합니다.(1년납 1년보장)

▼출생위험보장은 심한장애를 가지고 태어날 때 500만원을 보상하는데요,

요즘 아기들은 대부분 기형아검사를 1,2차에 나눠어서 시행하기 때문에 보상받을 확율은 적어보이므로 이 보장은 빼고 준비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나머지는 실손의료비특약 입니다. 보상하는 내용은 모든 보험사가 똑같습니다.

단지 보장보험료가 회사마다 자사손해율을 적용하기 때문에 보험료만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 회사 상품이건 간에 장단점은 있습니다.

그런데 한화는 조건에 따라 다르게 가입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인공수정 태아, 또는 다둥이, 쌍둥이 아기들을 위한 보험을 준비함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이 준비하고 싶을때 한화손해보험 '똑소리나는자녀보험'을 권해봅니다

 

고급 태아보험 사은품과 자세한 상품 비교안내를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