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인보험/부모님보험

부모님 실비보험 70세까지~

by 화이트수경 2013. 9. 24.

부모님 실비보험 70세까지 가입가능

 

부모님의 실비보험을 여쭤보는 분들이 이제 많으시네요

의학의 발달과 의학상식들이 많이 늘면서 어떤 징후가 보이면 바로 병원으로 향하다 보니

사망확율은 줄어들고

아프면서 오래 살게 되는 [재앙 아닌 재앙] 이란 기이현상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긴 투병기간 병원비라도 줄이고자 실비보험을 너도나도 준비하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이제 편찮으실 일이 가장 확실한 부모님에 대한 대비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정말 현명하신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치료비를 어느정도 보장을 하고 있지만서도

아직도 본인들의 (자녀들의) 부담은 여전합니다.

 

부모님 특히 연세가 늘면서 어머님들의 관절이 안좋아 지시는 분들 많은데요

인공관절수술하면 너무 편해지신다고 하네요

그런데 인광관절은 비급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부분) 항목의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양쪽 다리의 인공관절 수술을 진행할 때

총비용 중 비급여 항목의 비용이 2/3 나 되네요

 

이렇듯 오랜 세월 자녀들을 위해 애쓰신 부모님의 병원비라도 경감해 드리고

자녀들에게 미안한 마음 갖지 않으시도록~

또한 자녀들의 가계에도 부담 안주고

부모님께 효도 할 수 있는 방법!

적은 비용으로 큰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위대한 방법~

보험가입 뿐 입니다.

 

오늘은 70세까지는 부모님 실비보험이 가능한,

보험료 부담이 가장 적은 메리츠화재 부모님 실비보험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61세 어머님인데요

15년납 100세만기로

월보험료 52,810원 입니다.

 

 

 

 

 

 

 

 

 

 부모님께 효도하는 방법

월 5만원이면 될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