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사은품아기띠 업그레이드

by 화이트수경 2013. 8. 5.

날로 업그레이드되는 사회~

태아보험사은품으로 인기많은 아기띠도

업그레이드되었네요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구성품도 업그레이드~

 

"태아보험사은품아기띠" 하면 가장 선호되고 있는 에르고 아기띠와 포브도로시 아기띠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에그로 아기띠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태아보험 무료상담 및 사은품 정보 알아보기]

 

에르고 아기띠의 신상모델들 이에요

 

 

 

 

 

 

 

 

 

 

 

 

 

 

 

 

[태아보험 무료상담 및 사은품 정보 알아보기]

 기존에 있던 디자인들하고 헷갈릴까봐~

함께 준비해 보았네요~ ^^

저는 'ZEBRA'가 때 안타고 좋을거 같네요

내년에는 말띠해 이니깐 지금 준비하는 예비맘님들은 내년에 출산할 예정이시분이 대부분이실테니~ ^^

 

예비맘들의 취향에 따라 골라보세요

 

그리고 다음은 요즘 번들상품이 새로 준비되었어요

 

 

 

요즘 아기들이 목을 일찍 가누는 편이지요? ^^

아니면 엄마 아빠들의 하얀 거짓말인지~

방송에 보니 엄태웅씨도 딸이 태어나자마자 목을 가누었다고 말하더군요 ㅋㅋㅋ

그런데 우리 아들도 태어나자마자 목을 뻣대서 진짜 목을 가누는 줄 알았어요 ^^;;;

 

암튼 요즘 엄마들의 외출을 더 빨리 도와줄수 있도록

신생아패드가 셋트로 준비된 아기띠에요

색상은 현재 위에서 보는 3가지 정도~

 

지금 준비하시는 예비맘들은 출산이 추운 겨울일거 같으니

짙은 색상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럼 태아보험사은품 에르고 아기띠

어떤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지

태아보험과 함께 아래로 문의해주세요

[태아보험 무료상담 및 사은품 정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