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by 화이트수경 2013. 2. 7.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

칼바람에 체감온도 영하21도 정도 되는듯 합니다

우리 예비맘님들 집에서 안전하게 잘 계시겠죠?

그렇지만 벌써 월욜이 입춘였다는 사실!!!

잊지않으셨죠?

 

봄이면 이제 만나게 될 우리 소중한 아기들을 위해서 여러가지를 준비중일텐데요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유모차가 아닐까 하네요

그런데 요즘은 태아보험가입선물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범퍼침대 젖병소독기등

정말 다양한 태아보험가입선물들을 제공하고 있죠?

 

그 중에서도 오늘은 태아보험가입선물 중 가장 인기있는

잉글레시나 트립을 선보여드릴까합니다.

다가올 봄에 우리 아가들이랑 함께 외출하거나 여행할 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유모차는 절충형인 잉글레시나 트립이 가장 인기에요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보통 첫아기 때는 디럭스형을 많이 선택하지만

디럭스형은 6개월정도 되면 퇴물이 되어버리기 일쑤더라구요

절충형이나 휴대용 유모차에 비해 가격만 비싸고

도대체 부담되는 스케일 때문에....

 

그런데 잉글레시나 트립은 절충형이어서

신생아때부터 4~5세까지

정말 길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잉글레시나 트립은 인기만큼 가격이 좀 나갑니다.

그런데 컨슈머리포트에서 가격대비 가장 품질이 우수하다는 최고평가를

받은 유모차입니다.

7년연속 베스트셀러라고 하네요

역시 비싼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색상도 선명하면서 천박하지않고 세련된 느낌의 색이어서

인기가 높지 않나 생각입니다.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스프링 옐로우"

노랑색인데 봄의 노랑색이라고 하니깐

한층더 밝은 느낌이 들잖아요 ^^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빨강색도 여러가지 느낌의 빨강색이 있잖아요

어두운빨강, 옅은빨강,....

그런데 튤립의 빨강 색이라고 하네요

제가 토욜마다 성전꽃꽂이를 준비하는데요

요즘 벌써 갖가지 튤립이 나와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 빨강 튜립 사진을 올려볼께요 비교해보세요 ㅋㅋㅋ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2013년형 잉글레시나 트립은

2012년형보다 더 세련되어 진거 갑습니다.

 

 

태아보험가입선물 잉글레시나 트립

회색도 스톤 그레이

바위색의 회색이라고 하네요

색상도 정말 제가 좋아하는 색상들 뿐이네요(^^:::)

 

태아보험가입선물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태아보험을 잘 비교해주고 설명해 줄수 있는 설계사를 만나는 것도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태아보험은 100년동안 가져갈 우리아기의 첫재산목록 1호이고

엄마,아빠가 준비해주는 첫 선물인 만큼

무엇보다 태아보험 보장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하실수 있도록

연구하는 설계사를 만나시길 바랍니다.

아래 밑줄 쫙~~~~ 친곳을 클릭하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을 위하는 설계사와 태아보험가입선물 함께 만날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