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 보기

by 화이트수경 2012. 11. 23.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 보기

유모차 종류가 넘 많잖아요 그래서 하나하나 알아보려구 합니다.

오늘은 라스깔라 꼬미끄 유모차 에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펠톤의 칼라 입니다.

요즘 계절에 어울리는 색상이네요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 보기

 

 

유모차 라스깔라는 동영상으로 자체브랜드의 특징을 안내하고 있네요 ㅎㅎㅎ

재밌다.

눕힐수 있는 한계가 약간 있네요

완전 180도로 눕혀지지는 않는듯 합니다.

약간의 단점이네요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 는 예전 아벤트 코리아 로서 영국계 국내브랜드라고 하네요

예전에 아벤트코리아 젖병은 좀 알아주죠~

그렇다면 유모차도 좋지 괜찮지 않을까요?

바뀌는 360도 회전되구요

단점은 양대면방향으로 전화이 안되는 군요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

시트가 분리가능하므로 분리해서 세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안정성을 고려해서 안번벨트에 신경을 썻네요 ^^

 

 

 

안전성에 관한 인증도 받았네요

  

 유모차 라스깔라 꼬미끄가 절충형유모차로서는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저렴해 보이지도 않고 적정한 유모차 인 것 같습니다.